경차자동차보험료

경차자동차보험료


매년 갱신 가입해야하는 자동차보험 상품 부담이 되는 부분이 있지만 의무사항이기에 제대로 잘 살펴보시고 경차자동차보험료 현명하고 유리하게 가입과 유지 해줘야할 사항입니다.


경차 자차를 운전하시는 분들도 상당하신데 경차는 가벼운 차, 즉 경승용차를 말하며 우리나라 경차는 2004년 내수용은 800cc 미만, 수출용은 1000cc 미만의 배기량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크기는 350×150×200(장×폭×고)cm 이하여야 하며 2008년부터는 자동차관리법 시행규칙 개정안에 따라 내수용도 1000cc 미만의 배기량이면 경차로 구분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경차는 티코(Tico)에서부터 시작되어 다마스 라보 마티즈(Matiz)로 이어졌고 1997년 9월 현대자동차가 ‘아토스(Atoz)’, 1998년 기아자동차가 ‘비스토(Visto)’를 출시해 경차시장이 확대되었으며 2004년 2월 기아자동차 비스토의 후속 모델인 ‘모닝’과 2011년 3월 GM대우가 GM코리아로 사명이 변경되면서 ‘마티즈’ 시리즈가 ‘쉐보레 스파크’로 이름을 바뀐 두 차종이 경차시장에서 많이 판매되고 있는 실정입니다.


경차자동차보험료 상품의 경우에도 여러가지 혜택과 저렴한 부분이 있어서 많이 선호되기도 하는 사항입니다.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 저렴한곳 알아보기[클릭]


인터넷을 통해서 다양한 경차자동차보험료 상품을 제대로 파악하시고 알아보신다면 자신의 상황에 알맞은 자동차보험 상품을 그대로 알아보실수 있게 됩니다.


저렴하면서 최고의 보장을 받으실수 있는 경차자동차보험료 상품의 가입을 위해서는 다양하게 알아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비슷해 보이는 경차자동차보험료 상품이라고 하더라도 보장금액이나 가입금액 서비스내용등이 상당히 다른 부분들이 많기 때문에 제대로 선택을 잘 하셔야 현명한 선택을 하실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매년 갱신가입해야하는 자동차보험 상품이기 때문에 고민을 해마다 해야하는 상황이기도 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